2010년 9월 4일 토요일

이 영화인지 뭔지 이름좀..해리포터와 불의 잔

안녕하세염..
일단 질문먼저.. 제가 어제 사우나 갔다 오고 뭔지.. 영화인지 뭔지 잘 모르겠는데 뭔가 하더라구요.
영화 같긴 했는데 다음 시간에 나오니까 드라마 같기도 하고.. 근데 드라마도 아닌것 같고..
일단 특징은
왠 천사동상이 있는데, 뭐 그 천사를 안 보고 있으면 그 천사가 어디로 보내버리고 그 시간을 자신이 쓴다는것 같던데.. 좀 천천히 보면 손으로 얼굴 가리고 있고 빨리보면 손 치우고 얼굴 보이는데 2007년작 같아요.주인공 같이 생각 되는게 어떤 여자인데.. 거기서 닥터라고 18개밖에 없는 TV에서 모든걸 아는 사람이 있고..
같이 여행하는 여자도 있고..
내공 걸어요~>_<


해리포터와 불의 잔에서 나왔던 데이빗 테넌트 주연의 영국 드라마 " 닥터 후 " 시즌 3의 12번째 이야기를 보셨네요.

닥터 후, 그는 파란 전화박스를 타고 온 우주와 시간, 공간을 넘나드는 남자 입니다.

마지막 타임로드족 생존자라는것 밖에는 아무에게도 자신에 대해 가르쳐 주지 않고 이름조차 닥터라고만 하는 잜생긴 젊은 남자. 타디스(파란전화박스. 타임머신이에요 겉 보다 안이 굉장히 넓은;;;;;;;;;;)를 타고 마음 내키는대로 돌아다니는 외로운 남자죠.

그날도 역시 자기 맘대로 지구에 왔다가 로즈라는 여자를 만나고, 같이 여행다니다 헤어집니다. 헤어진 후 마사 존스를 만나지만 로즈를 잊지 못하죠 마치 첫사랑처럼.....

시즌 1때는 굉장히 영국 신사라는 말 답게 로즈 챙겨주더니 10대의 닥터로 변신한 후 지 잘난맛에 살고 세상에서 내가 제일 똑똑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삽니다. 근데 그게 밉지가 않아요 오랜 세월을 살아서 그런지( 외모탓이야!!! ) 똑똑한건 사실이거든요.

님이 보신건 닥터가  폐가에서 외로운 자객들이라는 외계종족에 의해 1962년으로 날아가게 된 에피소드 입니다. 동상이 아니라 석상(돌조각)인 우는 천사는 외계종족인데, 아주 평화스럽지만 잔인하게 살인을 하죠 닿기만 하면 현생에서의 삶이 지워지도록 사람을 과거의 어느 시점이던지 날려버리니까요.

그 종족을 알긴 하지만 아무것도 모른채 그냥 새때문에 에 들어갔다 1962년으로 날려보내진 마사와 닥터는 나중에 날려온 한 경찰에게 부탁해 2007년의 한 여자(샐리 )에게 자신들을 구해달라고 DVD를 제작합니다. 내용인즉슨 우는 천사는 사실 외계인이며, 닿는 즉시 과거로 날아가지만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으면 온 몸이 돌로변해 움직이지 않는다(그래서 서로 안 보기위해 눈을 가리고 있다 하죠), 그러니 눈도 깜빡이지 말고 파란 전화 박스를 찾아 달라는 내용이죠.

18개 밖에 없는 TV가 아니라 17개의 DVD 목록입니다. 샐리에게 그 DVD를 보게 하기 위한 닥터의 계획이었지요.

영화는 아니고 14편짜리 드라마 입니다. 현재 시즌 4가 1월부터 방송중이고 크리스마스 특집편이 나왔습니다. 참고로 영국에서는 1963년부터 시작된 제일 오래된 SF 드라마 입니다. 지금 닥터가 10대 닥터에요.

재방송은 판도라TV에서~^^

http://www.kbs.co.kr/2tv/enter/doctorwho/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좀더 자세하게 적어주시지 ㅠ 이정도 갖고 먼내용인지...
원탁의 천사 입니다 내공채택 해주시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